3D Systems, 수술 훈련을 위한 업데이트된 가상현실(VR)시나리오 발표

3D Systems, 수술 훈련을 위한 업데이트된 가상현실(VR) 시나리오 발표

최근 3D 스캐닝 및 3D 프린팅 기술개발은 의료계에서 전례 없는 성장의 기회를 보여줬습니다.
3D 스캐닝의 광범위한 사용과 3D 프린팅으로 출력된 실제와 비슷한 장기들을 보면 이제는 3D 프린팅과 3D 스캐닝의 기술은 모든 의사, 외과의사와 의학 연구원들에게 필요한 미래의 기술임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3D Systems의 혁신가들이 계속해서 그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3D Systems는 가상 현실(Virtual Reality, VR) 의료 훈련 시뮬레이터 라인에 중심이 될 사항들을 발표했습니다.

의사와 training surgeon(외과 인턴 개념)을 겨냥한 3D Systems의 가상현실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더욱이 진보된 가상현실 환경 속에서 수술 과정들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의 새로운 기능은 가상수술실에 연습생을 배치하여 수술 준비 및 교육을 돕는 것을 목표로 현실감이 넘치는 몰입형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3D Systems의 가상현실 수술실(VR OR)은 실제 수술실에 존재하지만, 이전의 가상현실 시뮬레이션에선 대부분 불가능하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VR OR(가상현실 수술실)은 이제 가상 환자, 수술실 팀, 시뮬레이션 장비를 포함하고 가장 놀라운 점은 실제 생체 수술 시나리오에서 의사가 사실적인 청각 장애를 접할 수 있습니다.

 3D Systems의 메탈 및 헬스케어 매니저 케빈 맥알리(Kevin McAlea)는 “시뮬레이터에 3D 가상 현실을 추가하는 것은 향상된 몰입형 학습 프로세스를 위해 의료 교육을 발전시키고 더 나은 절차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3D Systems의 연구 및 개발에 대한 집중 투자로 인해 이제 회사는 VR(가상 현실) 혁신에서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3D Systems는 자사의 가상 현실 수술실(VR OR) 제품은 자회사의 오리지널 시뮬레이터와 호환 가능하며 원기기에 추가 기능(add-on)으로 제공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표준 VR(가상 현실) 헤드셋을 착용하는 동안 연수생은 3D Systems 시뮬레이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OR(수술실) 설정에 대한 완벽한 360도 원근감을 제공합니다.

3D Systems는 이러한 향상된 교육 경험을 통해 실제 외과 의사가 실제 절차에서 직면할 수 있는 산만함 및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대처 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http://www.3ders.org/articles/20170127-3d-systems-announces-updated-vr-scenarios-for-surgical-training.html

Article by Julia

ktechfooter

뉴스레터 등록

(주)한국기술 뉴스레터에 등록하고 최근 3D 소식부터 다가오는 교육 일정을 미리 확인하세요!

관련 게시글
문서하

마케팅팀 | erica@ktech21.com

3D 프린터 기업 (주)한국기술

FabPro1000

월 499,000원 / 36개월(부가세 별도)  

고객 케어 프로그램